본문 바로가기
코스메르나(바이오니아)

코스메르나 레딧 반응 - 16번째 이야기

by be bright 2023. 9. 8.
반응형

코스메르나의 레딧 커뮤니티에서의 반응을 알아보는 16번째 이야기입니다. 저번 15번째 이야기까지만 하더라도 레딧에서 코스메르나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횟수가 눈에 띄게 감소하였었지만, 최근 1주일간은 전 주보다 게시글이 올라오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긍정과 부정적인 글의 내용을 떠나서 게시글의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는 건 제품군을 사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코스메르나 레딧 반응 - 16번째 이야기

이번 16번째 이야기는 코스메르나의 사용으로 머리카락 빠지는 것이 '둔화' 되었다는 글입니다.

해당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는 이 제품이 실패하기를 바라는 인셀 중 하나가 아니라고 약속합니다. 나는 6월부터 그것을 적용해왔고 다른 많은 탈모약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지느러미와 피리의 측면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항 안드로겐에 매우 민감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나는 내 흘리는 것과 약을 먹일 때나 쉬었을 때의 모습을 고통스럽게 알고 있었습니다. 피나스테리드는 모든 흘림을 멈추고 나를 위해 다시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Pyri는 기본적으로 약간의 재성장을 볼 수 있는 상태까지 쇠퇴 속도를 엄청나게 늦췄습니다. Cosmerna는 내 손실을 크게 늦췄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다른 두 가지와는 다르지만 머리카락이 정상적으로 나올 정도로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기존 가닥을 두껍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루에 100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25~40개로 늘어났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하며, 엄청나게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효과가 있음을 입증합니다. 가려움증도 줄어들었고 염증도 몇 달 전보다 낮아졌습니다. 떨어지는 머리카락은 대부분 "나쁜" 머리카락입니다(몇 개는 말기 머리카락이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확실히 저에게 효과가 있는 것 같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머리카락이 거의 얼어붙거나 55세에 대머리가 되어도 괜찮을 정도의 속도로 머리카락이 빠지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신을 잃었기 때문에 이 서브입니다. 하하」

출처: 레딧 -r/CosmeRNA

 

레딧 커뮤니티 해당 게시글 (Slowed Down) 바로 가기

 

 

 

출처: 레딧 -r/CosmeRNA

 

아래글은 해당 게시글에 대한 코멘트들입니다. 여전히 긍정과 부정적인 의견이 공존합니다. 커뮤니티의 반응을 살펴보는 포스팅인 만큼  그대로 올려드립니다.

 

출처: 레딧 -r/CosmeRNA
출처: 레딧 -r/CosmeRNA

 

지금까지 코스메르나 레딧 반응 -16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