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일 코스메르나는 아마존영국(uk) 사이트를 통해 '코스메르나 메인 광고 영상'을 게재하였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한국시간으로 어젯밤(7월 3일 기준) '코스메르나의 두 번째 메인 광고 영상'을 다시 아마존영국(uk) 사이트에 업로드하였습니다.
첫번째 메인광고영상이 전반적인 코스메르나의 사용법과 코스메르나를 알리는 영상이었다면,
이번에 업로드된 두 번째 영상은 코스메르나의 상품성을 잘 표현해 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첫번째 영상에서는 남성 1명만 모델로 등장하여 자칫 '남성'만 사용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어 자칫 '남성'에만 국한된 상품으로 비칠 수도 있었으나, 이번 두 번째 영상에서는 '남성'1분과 '여성' 2분이 등장하여 '코스메르나'의 고객층이 '남성'뿐만이 아니라 '여성'까지 포함한다는 것과 성인 기준으로 연령층 또한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잘 표현해 내었다고 평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번 광고를 통하여 코스메르나의 고객 타켓층을 잘 공략해 냈다고 평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해당 광고영상의 멘트가 포함되어 있는 주요 부분을 보시겠습니다.
Introducing COSme:RNA - 코스메르나를 소개합니다
The world's first
Anti-hair loss tonic with RNA technology
세계 최초의 RNA기술이 적용된 탈모방지 기술입니다.
1mL of COSMERNA
every 2 weeks - 2주마다 1번씩 사용합니다
Makes hair grow strong and creates a more volumized look
모발을 강하게 성장시켜 모발의 볼륨감을 높여줍니다.
Trusted by dermatest, scientific reports, Nobel Winning Research
더마테스트,사이언티픽 리포트, 노벨수상연구소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Easy Application / Unisex / Clinically Tested
손쉽게 적용할 수 있고 / 남녀 구분이 없으며 / 임상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The answer is in our mRNA / COSme:RNA
정답은 우리의 mRNA에 있습니다, 코스메르나.
첫 번째 광고영상보다 타겟층을 정확히 인지시키고 공략한 두 번째 영상을 보셨습니다.
어떠신가요?
대한민국의 중견기업에서 세계 최초로 이러한 혁신 제품을 탄생시킨 것은 정말 대단한 성과라고 보입니다.
코스메르나의 출시는 이제서 약 2달 남짓 되었습니다.
아직 코스메르나의 존재는 이제 막 많이 알려지고 있으며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 먼저 알아주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코스메르나의 사용을 시작한 분들이 있으신 걸로 아는데, 이 포스팅을 보시면서 본인이 코스메르나를 사용 중이시라면 후기를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코스메르나 두 번째 메인 광고 영상 아마존영국 업로드'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스메르나(바이오니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메르나 원료 생산 합성기 5기 증설 완료 및 가동 시작-바이오니아 (19) | 2023.07.11 |
---|---|
코스메르나 해외 자사몰 공식 론칭 - 바이오니아 (52) | 2023.07.08 |
바이오니아 - 써나젠테라퓨틱스 (105) | 2023.07.02 |
코스메르나 메인 광고 영상 - 바이오니아 (43) | 2023.07.02 |
코스메르나 레딧반응 일곱번째 이야기 - 바이오니아 (73) | 2023.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