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르나(바이오니아)

코스메르나 레딧 반응 - 16번째 이야기

be bright 2023. 9. 8. 09:16

코스메르나의 레딧 커뮤니티에서의 반응을 알아보는 16번째 이야기입니다. 저번 15번째 이야기까지만 하더라도 레딧에서 코스메르나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 횟수가 눈에 띄게 감소하였었지만, 최근 1주일간은 전 주보다 게시글이 올라오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긍정과 부정적인 글의 내용을 떠나서 게시글의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는 건 제품군을 사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코스메르나 레딧 반응 - 16번째 이야기

이번 16번째 이야기는 코스메르나의 사용으로 머리카락 빠지는 것이 '둔화' 되었다는 글입니다.

해당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는 이 제품이 실패하기를 바라는 인셀 중 하나가 아니라고 약속합니다. 나는 6월부터 그것을 적용해왔고 다른 많은 탈모약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지느러미와 피리의 측면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항 안드로겐에 매우 민감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나는 내 흘리는 것과 약을 먹일 때나 쉬었을 때의 모습을 고통스럽게 알고 있었습니다. 피나스테리드는 모든 흘림을 멈추고 나를 위해 다시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Pyri는 기본적으로 약간의 재성장을 볼 수 있는 상태까지 쇠퇴 속도를 엄청나게 늦췄습니다. Cosmerna는 내 손실을 크게 늦췄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다른 두 가지와는 다르지만 머리카락이 정상적으로 나올 정도로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기존 가닥을 두껍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루에 100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25~40개로 늘어났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하며, 엄청나게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효과가 있음을 입증합니다. 가려움증도 줄어들었고 염증도 몇 달 전보다 낮아졌습니다. 떨어지는 머리카락은 대부분 "나쁜" 머리카락입니다(몇 개는 말기 머리카락이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확실히 저에게 효과가 있는 것 같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머리카락이 거의 얼어붙거나 55세에 대머리가 되어도 괜찮을 정도의 속도로 머리카락이 빠지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신을 잃었기 때문에 이 서브입니다. 하하」

출처: 레딧 -r/CosmeRNA

 

레딧 커뮤니티 해당 게시글 (Slowed Down) 바로 가기

 

 

 

출처: 레딧 -r/CosmeRNA

 

아래글은 해당 게시글에 대한 코멘트들입니다. 여전히 긍정과 부정적인 의견이 공존합니다. 커뮤니티의 반응을 살펴보는 포스팅인 만큼  그대로 올려드립니다.

 

출처: 레딧 -r/CosmeRNA
출처: 레딧 -r/CosmeRNA

 

지금까지 코스메르나 레딧 반응 -16 포스팅이었습니다.